> 홍보센터 > 기업뉴스
  • 기업뉴스
  • 피부의 건강과 활력을 지켜주는 백옥생

㈜백옥생 2014-04-21

 

 

국내 최초로 정통한방 화장품을 선보인 ㈜백옥생이 2014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한방 화장품 부분 2년 연속 수상을 하였다.

 

다른 업체들이 서구 기술을 도입해 화장품을 만들 때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까지도 지켜주는 힐링 화장품을 연구 개발한 정통한방화장품의 효시 "백옥생"은 34년의 역사에서 알 수 있듯이 제조 방식, 품질력, 브랜드에 대한 신뢰로 대표 한방 화장품이 되었다.

 

백옥생은 그 동안 한방화장품에 대한 기초 학문적 연구에 주력해 한방의 과학화는 물론 해외 각종 박람회에서 외국 유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백옥생은 한방화장품이라는 개념을 만들고 첫 제품을 내놔 기네스북에 공식 등재된 업체다. 그로 인해 소비자에게는 먹을 수 있는 원료로 개발된 화장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 기후와 환경에 가장 적합한 한국적 브랜드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백옥생이 한방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전단물질" 덕분이었다. 전단물질이란 생육지와 채취시기, 건조와 처리방법에 적절한 한약재를 선택해 열과 전도율, 시간, 압력 등을 조절해 가공해 생성되는 물질을 말하는데, 이 전단물질이 피부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작용을 해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백옥생의 가치를 실현해 낸 것이다.

 

전년에 출시된 고품격 명품 브랜드 "명경지수"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한층 높인데 이어 2014년 3월 새롭게 선보인 백옥생의 "퓨어스노이"는 복합한방의 유?수분 밸런스와 유용성 영양공급으로 촉촉한 피부결과 생기를 되찾아주며, 멜라닌 생성을 막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 주는 고품격 미백 기능성 한방 화장품이다. 백옥수(백하수오, 상백피, 백작약, 옥정수), 한방 에센스 오일(인삼씨 에센스 오일, 유향 에센스 오일)과 피토플라센타의 함유로 더욱 강력해진 "퓨어스노이"는 맑고 깨끗한 눈꽃 같은 피부를 위한 고품질?다기능 제품으로 피부 보습, 보호, 미백, 탄력, 윤조 등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목록
이전글 (주)백옥생, 2014 백옥상 시상식 및 퓨어스노이 발매식 개최
다음글 2014년 우수지사,점장 일본 해외연수”